본문 바로가기
맛집

[더현대 서울 맛집] 마츠노 하나/ 텐동, 돈부리 맛집

by 꾸몽 2021. 6. 15.

안녕하세요:) 꾸몽입니다.

오늘은 더현대 서울 돈부리, 텐동 맛집 '마츠노 하나'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더현대 서울은 평일에도 식당마다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점심시간때에는 밥 먹기 힘들어요...ㅠ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곳! 마츠노 하나는 웨이팅이 별로 없길래 후다닥 들어가 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4인석 자리보다는 2인석이 많아서 2인석은 웨이팅 없이 바로 안내해주기도 해요. 저희는 웨이팅 6팀 있었는데 바로 입장했습니다! (평일 1시 기준)

또 매장이 회전율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주문하고 5분? 정도면 음식이 나와서 굉장히 좋았어요. 맛이 없어서 웨이팅이 적은게 아니라 회전율이 좋아서 웨이팅이 적은 거더라고요!!

마츠노 하나는 익선동에서 유명한 맛집인데 익선동과는 가격차이가 있다고 해요. 더현대 서울이 더 비쌉니다..!

마츠노 하나 메뉴판

마츠노 하나의 주메뉴는 텐동이에요. 가격은 생각보다 좀 있는 편!! 저는 텐동 하나, 돈부리 하나 주문했습니다.

쇼유사케동
쇼유사케동

우선 제가 시킨 건 쇼유 사케동(간장 연어덮밥)이에요. 가격은 ₩17,800
연어도 큼직하게 담겨 있고 간장 연어가 짜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연어는 한 7개 정도? 들어있었고 밥 양도 먹다 보면 굉장히 많더라고요.

우선 텐동 맛있게 먹는 법!
1. 튀김을 뚜껑에 덜어준다.
2. 밥에 온센 타마고(온천 계란)를 풀어준다.
3. 밥에 파와 후리가케(오른쪽 통)를 뿌려준다.
4. 튀김을 반찬처럼 먹는다.
5. 느끼면 시치미(왼쪽 통)를 뿌려서 매운맛을 더해준다.

가장 맛있게 드시는 방법은 적당량의 후리가케와 파를 넣고 온센 타마고를 비벼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에비텐동

이 메뉴는 에비텐동이에요.
새우 4개, 단호박, 가지, 연근, 김, 꽈리고추, 느타리, 온천 계란이 들어가 있어요.
양이 생각보다 어마어마하고 밥 양 또한 많았어요. 돈부리 밥과는 맛이 또 달랐어요! 똑같을 줄 알고 먹었는데 다르더라고요? 내용물은 똑같은데..🤔
갓 나온 튀김이라 엄청 바삭하고 튀김에 간장 양념에 배어있어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튀김이 푸짐해서 좋았는데 다만 튀김을 너무 먹다 보면 느끼하다고 그러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웨이팅도 짧았고 음식도 바로 나왔는데 맛까지 괜찮았어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저는 돈부리 보다는 텐동 드시기를 추천드릴게요! 텐동이 더 맛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