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에그드랍 신메뉴! 메이플 베이컨 머랭 버거 후기

by 꾸몽 2021. 6. 24.

안녕하세요:) 꾸몽입니다.

오늘은 에그드랍에서 신메뉴로 출시된 머랭 버거 후기 들고 왔어요.

이번 신메뉴는 이렇게 4종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머랭 버거는 새롭게 개발한 크림치즈에 부드럽고 폭신한 머랭을 섞고 계란 지단으로 감싼 머랭 패티와 버터로 가득한 브리오슈 번을 사용했다고 해요.

저는 메이플 베이컨 머랭 버거 주문했어요.
왼쪽이 메이플 베이컨 머랭 버거예요.
가격은 ₩4,900
오른쪽은 갈릭 베이컨 치즈예요.
가격은 ₩4,700

이번 머랭 버거는 토스트 번이 아니라 브리오슈 번으로 만들어졌어요.
메이플 베이컨 머랭 버거는 아메리칸 치즈, 베이컨, 크림치즈 머랭, 메이플 시럽이 들어있어요.

메이플 시럽과 머랭이 들어있어도 베이컨과 치즈가 들어있어서 너무 달지 않은 맛이었어요.
단짠단짠!!
근데 먹다 보면 베이컨이 딸려 들어오고 중간부터는 베이컨과 치즈가 없어지니 퍽퍽하고 너무 단 맛만 느껴지더라고요.
메이플 시럽 맛이 강하게 느껴져 크림치즈 머랭 맛이 안 느껴지는 점이 아쉬웠어요.

일반 에그드랍 메뉴는 토스트를 먹는 기분이지만 머랭 버거는 그냥 빵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저는 머랭 버거보다는 토스트 메뉴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