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BHC 인기메뉴 맛초킹 후기 / 맛초킹 강추!

by 꾸몽 2021. 6. 30.

안녕하세요:) 꾸몽입니다.

오늘은 bhc 맛초킹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bhc 하면 뿌링클!이라고 할 정도로 유명하죠. 뿌링클만큼 유명하고 인기 많은 메뉴가 맛초킹이에요!

뿌링클은 bhc의 특유 뿌링클 가루로 달달 짭짤한 맛이라면 맛초킹은 매콤 짭짤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맛초킹

맛초킹에도 종류가 여러 개 있는데요, 저는 일반 맛초킹으로 주문했어요.

맛초킹 콤보는 윙/봉/닭다리 5조각씩 제공해주는 메뉴예요. 닭가슴살 싫어하시는 분들은 맛초킹 콤보로 주문하세요! 가격은 ₩18,000원인데 지금 배달의 민족 앱에서 할인가로 ₩15,000원에 드셔 볼 수 있어요.

맛초킹 순살은 ₩19,000, 뼈는 ₩17,000

맛초킹..! 짭조름한 맛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맛있었어요. 달달하고 짭조름하고 매콤하고 혼자 다해!!👍🏻 무슨 맛이라고 해야 하나...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인데 어디서 먹은 건지 생각이 안 나서 참 답답해요..ㅠ 찹쌀 탕수육 맛?

양념도 많이 묻혀 있는 점이 좋았어요. 먹다 보면 양념 부족해서 맛도 잘 안 나고 그러잖아요~ 맛초킹은 그러지 않아서 좋았어요! 또 양념이 묻어있으면 튀김이 바삭하지 않을 수 있는데 세상에..🤭 바삭바삭하더라고요?

뿌링클은 먹다 보면 물리는데 맛초킹은 다 먹고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 또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진짜 진짜 강추!! 저는 뿌링클보다는 맛초킹 추천드려요!

달달짭조롬간장치킨 찾으시는 분들은 무조건 맛초킹 주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