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천] 클리오 프로 아이팔레트 미니 - 로지 헤이즈 / 쿨톤 팔레트

by 꾸몽 2021. 6. 18.

안녕하세요:) 꾸몽입니다.

오늘은 클리오 프로 아이 미니 팔레트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6가지 컬러 하나도 빼먹지 않고 다 유용하게 쓰일 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특히 여행 갈 때 4구 팔레트는 아쉽고 9구 팔레트는 너무 많고 또 낱개로 아이섀도 이것저것 바리바리 챙겨가면 짐만 느는데 딱 클리오 미니 팔레트 하나만 챙겨가면 너무 좋겠더라고요.
무엇보다 색감이 너무 예뻐서 바로 주문했어요!!

클리오 프로 아이팔레트 미니 로지 헤이즈

포장지부터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클리오 프로 아이팔레트 미니는 브라운 계열핑크 계열 두가지 버전으로 나와요. 저는 요즘 핑크 메이크업에 빠져서 로지 헤이즈로 주문했습니다.

클리오 프로 아이팔레트 미니 로지 헤이즈는 매트 3, 글리터 2, 쉬머 1로 구성되어있어요.

실제 색감과 비슷해요!
진짜 너무 예쁘지 않나요? 어떻게 조합하든 진짜 다 예쁘고 성공스러운 조합이에요. 손으로 발라도 발색이 잘 되고 부드러운 텍스쳐예요.
제가 사용해본 결과! 음영 주다 보면 경계가 지는 경우가 종종 있잖아요.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는 블렌딩이 쉽더라고요. 초보자들이 쓰시기에 좋은 제품 같아요.

[매트]
퓨어 포그 - 흰 끼가 살짝 섞인 장밋빛 컬러. 베이스로 사용하기 적절해요.
베어 체리 - 톤 다운된 장미빛 컬러. 음영을 쌓아줄 때 좋아요.
밀크티 크림 - 뮤트 한 브라운 음영 컬러.

[글리터]
러브 온 선데이 - 핑크, 골드, 블루 펄의 핑크빛 오팔 펄 글리터. 이 글리터 발색했을 때 정말 반했어요... 진짜 반짝이는 펄감이 미쳤..!!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컬러예요.
글리밍 페탈 - 따뜻한 핑크 골드 글리터. 러브 온 선데이보다 핑크 빛이 더 많이 들어가 있어요. 글리밍 페탈은 화려하게 메이크업했을 때 잘 어울려요.

[쉬머]
너티 포션 - 쉬머한 브라운 포인트 컬러. 아이라인 음영 주기에 좋아요.

전체적으로 뭉침 없이 발색력도 좋고 구성도 좋고 색감도 너무너무 예뻐서 만족스러운 팔레트예요. 다만 지속력이 조금 떨어지기도 하고 가루 날림이 약간 있는 편이에요. 이 부분이 좀 아쉽긴 했지만 색감이 너무 예뻐서 만족스러운 팔레트예요!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완성도가 높은 색 조합과 구성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핑크 아이 메이크업 좋아하시는 분들, 쿨톤 팔레트 찾는 분들 추천드려요~
가성비 최고!!👍🏻

출처- 올리브영


가격은 ₩22,000
저는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 1.5만원대에 구입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