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시흥 드라이브] 서울 근교 산책로 배곧한울공원 /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션뷰 해수풀장

by 꾸몽 2021. 6. 10.

안녕하세요:) 꾸몽입니다.

오늘은 서울 근교 경기도 시흥 배곧한울공원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요즘 시흥이 신도시로 발전했잖아요. 그만큼 놀거리도 다양하고 많아졌더라고요. 배곧한울공원 산책로가 너무 좋아서 시흥으로 이사 오고 싶었어요... 밤에 배부르면 소화시킬 겸 나와서 산책도 하고 날씨 좋은 날 벤치에 앉아서 바다도 바라보고... 생각만 해도 좋지 않나요? ㅠㅅㅠ 진짜 힐링 그 자체일 거 같아요.

제가 배곧한울공원을 가고자 한 진짜 이유!!
바다를 바라보며 놀 수 있는 해수풀장이 생겼더라고요. 현재 풀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운영을 안 하기 때문에 물이 채워져있지 않지만 성인용 풀장과 유아용 풀장이 구분되어 있어서 여름에 아기들 데리고 바람 쐬러 가기 딱 좋아요!
* 갯벌체험장도 있습니다.

배곧한울공원은 일몰 뷰가 진짜 예술이래요ㅠ 아쉽게도 저는... 차 막히기 전에 오느라 보지 못 했습니다. 일몰 뷰 꼭 보고 오세요. 일몰 뷰 명소입니다.
해수풀장에서 조금만 걸으시면 카페도 있답니다.

한울공원 찍고 찾아오니 네비가 주차장까지 안내해줬어요. 공원치고는 주차 공간이 협소하지만 그래도 꽤 자리가 많았어요. 배곧한울공원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위에서 바라본 뷰에요. 풀 오픈 전이라 그런지 지저분한 점 양해부탁드려요. 바로 앞에 보이시는 뷰는 서해바다입니다. 바다 냄새 오랜만에 맡으니까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이렇게 앉아서 쉴 수 있는 파라솔이 풀장 주변에 여러 개가 있는데 여기에 앉아서 바다 냄새 맡으며 여유롭게 바람 쐬니까 정말 힐링이 되더라고요. 집에 가기 싫어서 한참을 있었어요..ㅋㅋㅋ

노을 졌을 때 의자에 앉아서 사진 찍으시면 예쁘게 나와요! 참고로 의자는 고정되어있습니다... 못 움직여요. 날씨가 안 좋았음에도 불구하고 사진 잘 나왔죠??

날씨가 좋지 않아 아쉬웠던 오션뷰

서해바다 따라서 산책로가 길~게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강아지와 함께 산책이나 조깅하기 좋았고 국내에도 예쁜 곳이 아직 너무나 많다는 걸 느꼈습니다. 가만히 멍-하니 있기만 해도 힐링되는 공간이었어요. 언젠간 코로나19가 종식이 되어 풀장이 오픈하게 되면 바로 달려올 거예요!! 그런 날이 곧 오겠죠?🥲


시흥 근처에 오셨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고 좋은 추억 쌓아가세요~

댓글